본문 바로가기
맛집

용인 양지면 충무수산 대방어 맛집

by 수영하는 사막여우 2022. 1. 28.

안녕하세요 수영하는 사막여우입니다.

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!

명절 음식 준비하기 전에 맛있는 회를 먹으러 왔어요.
용인 처인구 양지면에서 유명한 충무수산이에요!

회! 초밥! 겨울엔 대방어 ! 봄엔 도다리 세꼬시!
티맵에 “충무수산 안내해줘~ “외칩니다!

오홋! 티맵 인기 맛집이군요!

가까워서 금방 왔어요
대방어 연어회 숭어 …물회까지?

점심특선은 특초밥, 광어초밥, 연어초밥, 회덮밥
그리고 우럭탕 정식도 있네요


주차는 걱정말고 오세요
매장앞 넓어요

눈빛이 살아있는 대방어.
미안 , 알고보니 너 였어.. 우리 상에 올라온 게..

그대의 이름은…?
제게 익숙한 생선 이름은
메바리, 쥐치, 꺽둑어, 망치, 돔 등등입니다 ㅋㅋ

멍게 개불 낙지도!
물이 깨끗해요 수조도 깨끗하고요.

매장 내부 우측 전경입니다

오픈 주방이 신뢰를 더해 주네요!

매장 좌측 모습이에요.
명절 맞이하러 다들 아직 안 가시나봐요 ㅎ
매장이 북적북적
배달 오토바이도 쉴새없이 들락날락

메뉴판입니다.

저희는 대방어를 먹으러 왔으니까요!
고민없이 주문완료!
포장은 1만원 할인! 그치만 스키다시는 없대요.

여긴 쌈장에 콩가루가 올라와 있어요 특이해요.
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!

스키다시 전체 모습이에요
묵은지도 향이 과하지 않아 좋았어요

조개가 들어간 된장은
구수하고 시원합니다!

이따가 매운탕을 먹을 거라서요
조금만 맛 봤어요!

표고버섯 탕수육!

탕수육 소스가 맛있네요
식초가 적당히 가미된~ 횟집에서 중식 먹는 느낌이에요

주방이 진짜 바빠서…
30분 넘게 기다렸어요

 

반응형


입으로 쏙쏙 빼먹는 재미가 없으면
기다리기 힘들었을 거예요!

드디어 대방어와 마주한 순간이에요!

와~ 색이 참 고와요…먹기 아깝…

일단은 간장 와사비에 찍어 먹어 봅니다.
식감은 부드럽고 쫄깃!
신기한게 ..단맛이 나요.
갓 잡은 회인데…

쌈장과 김에도 싸 먹고요

한국인의 입맛엔 초장도 딱이지요!

일행 중 무침을 좋아하는 분이 계셔서
무쳐서 드려 봤어요.

순식간에 절반이 사라진 대방어…

매운탕도 바로 나왔어요!
매운탕은 7천원 별도에요.

매운탕은 역시 이맛이죠!
시원~한 국물맛!
얼큰~한 고추가루에
어탕 특유의 담백한 맛!

탕을 먹고, 사리면도 하나 더 넣어 먹었어요.

오늘도 이렇게 윗배와 아랫배가 불러옵니다.

5일간의 누적피로를
아까 만난 대방어로 없애고 왔어요.

귀경 귀성길 안전 운전 하시구요
풍성한 명절 보내세요~^^

728x90
반응형

댓글